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롤 2/25일 패치 랭크게임 선택 이즈리얼

반응형

랭 패치가 오늘 되었습니다

 

아래처럼 처음고른 챔피언이 남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왜냐하면 스왑할때 미리 골라둔게 보이면

 

뺐어갈수 있는 약점이 있으므로

 

이젠 아예 안보입니다

 

 

6.4 패치 적용 기간 중 변경 사항

전략은 은밀하게: 이제 챔피언 선택 순서가 왔을 때 희망 챔피언이 상대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금지는 안 은밀하게: 이제 새로운 챔피언 선택 시스템으로 플레이한 대전기록에 금지 챔피언이 표시됩니다.
닷지는 안 되지: 챔피언 선택 및 금지에 1초가 약간 안 되는 여유 시간이 적용됩니다.
늘 입던 걸로: 이제 선택한 챔피언에서 마지막으로 사용했던 스킨이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이즈리얼이 패치가 되었더라구요

 

 

 

 

 

 

이즈리얼

정조준 일격(R)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5.24 패치에서 이즈리얼이 신비한 화살을 적중시키면 더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변경해서, 포킹* 중심의 패턴을 강화하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더 크게 누릴 수 있도록 했죠. 이즈리얼이 현재 누리고 있는 인기와 높은 성적, 그리고 4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빌드*가 기본으로 자리잡은 상황을 볼 때, 이전 변경의 목적은 충분히 달성된 것 같습니다. 현재 정조준 일격의 발사 빈도가 사상 최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전투, 주요 목표 장악, 미니언 처치 모두에 대단한 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글로벌 궁극기는 좋지만, 부담 없이 미니언 무리를 밀어내는 데 써버려도 다음 팀 전투에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면 지나치게 유리한 것 같습니다.

R - 정조준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120초 

 

 

어마어마한 시간패치가 있네요

 

신규

약점 노출

흉포 2단계에 새로 추가된 특성입니다.

암살자 특성과 마찬가지로, 공격적인 서포터를 위해 약점 노출 특성을 추가합니다. 굳건한 결속이나 바람술사의 축복으로 충분한 챔피언들도 많지만, 흉포에 약간 포인트를 투자하는 것도 치열한 전투를 즐기는 서포터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걸렸습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아군이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3% 증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