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네이버 라인 대화내용 엿보기 기능 유출

반응형

네이버 라인 메신저에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해서

네이버 주가에 엄청나게 영향을 줄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 라인 무슨문제가 있냐면

대화내용을 제 3자가 그냥 볼 수 있는거죠

 

이름을 같게 만들어서

내화내용이 중복으로 전달되는 어처구니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이름만 같으면 되는건 아니죠

한가지더 있긴한데

그걸 악용해서

 

일본 불륜사건을 잡았다고 하네요

 

 

 

 

라인 엄청난 사람이

사용하는건데

 

이런일이 일어나고

라인에서는 인정을 하고 이미 패치를 했지만

 

사건은 이미 나왔죠

 

 

 

라인 불륜대화노출에

일 연예계가 발칵 뒤집히고

 

이건 네이버랑 라인 주식을 분리해야합니다

 

 

위와 같이 같은 대화가 발송됩니다

정말 어이없는 문제점이죠

 

라인은 이런 허점이 있고

카카오는 내용공개요청에 내가 한 말을 국가에 보여줘야하고

 

안전한 메신저는 정녕 없는건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