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탈리스만 SM6 드디어 출격 3천만원대 BOSE사운드

반응형

SM6가 드디어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탈리스만으로 알려진 SM6 디젤은 없군요

1.5디젤 있다고 했는데 정보가 없네요

 

아래는 탈리스만 아니 SM6  입니다

 

 

디자인은 아주 무난하네요

휠이 최고 사양이 19인치더군요

차는 19인치 정도 되야 중형 처럼 보이고

커보이는데 말이죠

 

그럼 가격이 3500만원정도 나오니

외제차 사는게 오히려 나을수도 있을정도의 가격입니다

옵션이 많이 붙네요

 

 

 

왠지 SM3 네오 색상을 보는듯한 느낌입니다

크게 달라진건 없네요

 

 

 

내부가 좋아졌다는데

음..

클래식한 품격으로 탄생한 미래지향형 인테리어

 

 

 

색상 선택잘해야겠습니다

잘못고르면

할아버지 색상나옵니다

 

 

내부가 좀 특이하긴한데

저렴한 느낌은 여전히 있습니다

5개의 주행모드가 있지만 얼마나 효과를 발휘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좀더 뛰어난걸 바랬는데

좀 단조롭긴 합니다

 

 

이건 좋아요

근데 유리에 바로 나오는게 아니고

뭔가 들어올리는 방식이네요

흠...

조금 아쉽긴 해요

 

 

요건 맘에 들고

보스 13개 스피커라

굿

제차보단 좀 적지만

 

그래도 보스사운드라 좋아요

 

 

휠은 비싼 차만

19인치고

나머지는 낮은 급입니다

 

 

 

색상은 7가지

그리고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회색

 

 

검정이 좋기도 하죠

메탈릭 블랙

좀 커보이기도 하고

고급스럽고

하지만 관리가 힘드죠

 

 

외관 색상입니다

어반 그레이도 좋긴한데

대부분이 클라우드 펄할거 같네요

 

 

차량은 이정도로 크고

좋습니다

 

 

 

옵션이 많은건 역시

우리나라 차들은 좀 그래요

수입이라하지만 그래도 좀 한국 스럽죠

 

 

 

이게 젤 맘에 들어요

보스 서라운드

 

 

 

최고급 가격이 이렇습니다

옵션 다 넣으면 우아

많은 돈이 추가되는군요

 

 

[web]sm6_price_all[02]_1602.pd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