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지스킬이 후원하는 LCK 2라운드 시작 알려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이 후원하는 LCK 2라운드 시작 알려

 

 

 

 

- 프리미엄 메모리와 게이밍 기어 브랜드 지스킬, LoL 챔피언스 코리아 후원

- 2라운드 첫 경기, 스베누 소닉붐과 진에어 그린윙스의 대결로 시작

- 프리미엄 스폰서 지스킬, 포지션 별 KDA 시상, 펜타킬 이벤트 등 다양한 지원 활동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에서 후원하는 한국 E-SPORTS 대표 대회인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 2라운드 경기가 시작됐음을 알렸다.

지난 2, LoL 챔피언스 코리아의 2라운드 경기 시작과 함께 대진표도 공개됐다. 첫 경기는 진에어 그린윙스가 스베누 소닉붐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고, CJ엔투스는 KONGDOO 몬스터와의 대결에서 2:1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2014년에 이어 프리미어 스폰서로 활동중인 지스킬은 시즌 경기 중에 상대 플레이어 5명을 모두 처치하는 펜타킬을 달성하는 선수에게 지스킬 게이밍 기어를 증정하는 펜타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선수뿐만 아니라, 팬들도 경기 전 온게임넷 공식 페이스북에 펜타킬을 달성할 것 같은 선수를 예상하여 맞히면 추첨을 통해 지스킬 게이밍 기어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의 대미를 장식할 결승전에서는 지스킬이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탑, 정글, 미드, 원딜, 서폿 5가지 포지션별 최고의 선수를 선정해 KDA 상금 총 천 만원을 시상한다.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는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은 금일 2라운드 첫 경기를 시작으로 정규 시즌이 계속되며, 4 19일부터 포스트 시즌이 시작된다. 경기는 매주 수, , , 토요일 17시에 진행되며,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관련 문의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