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심플한 디자인의 비트피닉스 NOVA 윈도우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심플한 디자인의 비트피닉스 NOVA 윈도우 출시

 

 

- 유니크한 디자인과 폭넓은 확장성의 비트피닉스 NOVA 윈도우 케이스

- 120MM 쿨링팬 기본장착, 전면 패널의 노이즈 실드로 보다 조용하게

- 내부청소가 쉬운 슬라이딩 형식의 조립식 먼지필터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비트피닉스(BITFENIX)의 노바(NOVA) 윈도우 케이스 블랙, 화이트 2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트피닉스의 노바 윈도우 케이스는 ATX 폼펙터를 지원하는 엔트리급 미들타워 케이스로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사무실이나 집 어디에도 어울리며 넓은 확장성으로 게이밍 시스템 구축도 가능하다. 비트피닉스 로고의 알루미늄 뱃지와 윈도우 사이드 패널은 심플한 디자인에 멋스러움을 더했다.

 

노바 윈도우의 후면에는 120mm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전면 패널에는 추가로 2개의 팬을 추가할 수 있다. 전면 패널의 양 옆에는 메쉬 소재의 노이즈 실드(Noise Shield)’가 있어 쿨링 성능은 유지하되 내부 팬 소음은 가둬 고성능 시스템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 하단부에는 슬라이딩 형식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먼지필터가 있어 손쉬운 내부청소가 가능하다. 이러한 조립식 먼지필터는 내부로 유입되는 이물질과 내부 소음을 최소화 시켜주며 PSU의 수명을 늘리는데 도움을 준다.

 

   노바 윈도우는 블랙, 화이트 2종 제품이 판매 중이며, 비트피닉스의 중저가 엔트리급 케이스인 컴레이드 윈도우 또한 출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