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현대백화점 마인드브릿지 자켓 구입 MQJK3121

반응형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자켓을 구매하고 와서 친구도 산다고 해서

온라인 접속해서 검색을 해보니 이건 뭐 사기당한 가격도 아니고 엄청난 차이가 나는 가격이네요.

 

미리 검색해보고 살걸 이건 가격이 너무 차이가 나서

원 가격 90,300원인데

할인 받으면 63,840원까지 할인이 되는 황당한 경우네요

 

그것도 같은 현대인데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차이가 이렇게 클줄이야

 

 

 

 

 

 

그냥 어느정도 차이가 난다면

그냥 오프라인에서 입어보고 산다지만

그것도 만원 정도면 참겠지만

이건뭐 3만원 가량이 차이가 나니

황당하기 짝이 없네요

 

마인드 브릿지는 백화점에서 사면안되나봐요

그냥 보고 와서 집에서 온라인으로 사는게 훨씬 이득이네요

 

 

 

무슨 가격이 그래? 하시는분이 있겠죠?

일반 이상한 쇼핑몰도 아니고

더 현대 닷컴에서 그렇게 파는거라 더 황당했습니다

 

당연히 오프라인이 비슷하게라도 맞춰줘야지

이건뭐 그냥 호갱님도 아니고

좋은 옷을 샀지만 기분은 안좋은 그런 상황이네요

 

 

 

현대백화점 매번 가서 구입하지만

매번 실망이 크네요

 

뭐 검색안해보고 산 내잘못이 크지만

그래도 이렇게나 차이가 나면 서로 불편한 일만 생기는거 아닌지

 

 

기본 판매가들은 위 가격입니다.

하지만 더 현대닷컴은 엄청 싸게 파는군요

 

같은 현대백화점이지만 이렇게 까지 차이가 나게 고객을 바보 만드는 현대백화점

다시는 오프라인에서 바로 사는일은 없을것입니다

모델명으로 다 검색해보고 구입해야겠습니다.

 

백화점과 아울렛 등등

정말 신뢰가 바닥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냥 온라인이 최고고 그런곳은 아이쇼핑이나 하면서 구입할 리스트나 만들어와야겠습니다

 

뭐 돈많은 사람들이야 펑펑쓰고 그런거 왜 신경쓰냐 하겠지만

한두푼 아껴 모으려는사람들은 위 차이를 보면 화가나서 찾아가기까지 하겠죠.

 

예전에 뉴스보니 인터넷 가격은 이런데 왜 이래요? 하면 그자리에서 깎아주는경우도 있다는 뉴스를 봤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