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기어핏2 오늘 보고 왔네요. S,L 사이즈 블랙

반응형

오늘 판교백화점에 가서 기어핏2 광고하는걸 보고 흠뻑 빠졌네요

엄청 이쁘게 되어있는게 가격도 착하더라구요

일단 모양부터 봅시다

 

 

가격은 198,000원입니다. 정말 저렴하게 나온거죠

색상은 총 3가지인데

지금은 블랙만 판다고 하네요

시연제품은 다 있던데 블루 빼고

 

GPS탑재로 정확한 운동정보 제공

GPS들어있는것중에는 좀 저렴한 편이죠

달리기 , 걷기, 하이킹, 자전거 타기 등등

정말 이쁘긴합니다

다양한 지원도 좋구요

수면 및 24시간 활동 체크

수면상태를 자동으로 체크하여 기록 할 수 있고

일상의 모든 활동을 24시간 트래킹하여 하루의 활동 그래프를 확인가능합니다

친구와 경쟁기능이라..신기하네요

투게더기능

친구와 함께 경쟁하며 운동하는 기능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기어핏2

전 블루나 블랙이 이쁘네요

블랙으로 해도되고 시원하게 블루도 좋구요

여성분은 레드가 이뻐요

음악플레이는 기본이겠죠

카톡이라던지 문자도 바로 반응할 수 있고

정말 좋습니다

일단 구입해보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아쉽게도 아이폰과는 많이 호환이 안되는거라서

갤럭시만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아~ 아이폰 안되는거랏

OS는 삼성만의 타이젠. 이젠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