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여름맞이 점검을 다녀왔습니다. 차량 창문 귀신소리도 있고

브레이크 소음도 있고 해서 점검겸 갔다 왔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이전에 좋은 사람들은 다 안쪽에서 일하고

그래서 점검 받고 왔는데 그냥저냥 너무 기계적인 서비스에 불만족이네요

 

복불복 서비스중에 안좋은걸로 걸렸네요

뭐 당연한거니 어쩔순 없지만 그래도 편의를 봐주는 서비스는 없었습니다

그냥 기계적인 서비스로만 받고 왔네요 그래도 사람들이 하는거라 좀 잘해주면 좋긴하지만

저도 고객으로 느낀그대로 하는거니 상관은없었습니다

 

분당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 예약하고 갔더니

역시 모두 점검만 해주고 다음에 또 문제있으면 그때 교체해준다고 하네요.

 

1. 창문에 물뭍어있으면 소음발생

2. 브레이크 밟을시 소음발생

 

모두 점검으로만 끝났습니다.

3. 여름철 맞이 무상점검은 그냥 저냥 형식적으로 하는거니

 

이번에는 사은품을 안챙겨주네요. 유상 서비스 받아야만 준다고 되어있지만

 

 

그래도 가면 매번 챙겨주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못받았네요.

 

뭐 또 문제생기면 가긴가야하는데 시간낭비가 크니 가기도 그렇고

문제없는차를 잘 사는게 중요하지만 뭐 사고 나야 알수 있군요

 

그래도 만족도는 높은 차량이라 이번 여름맞이 점검은 별로 였네요.

다음 점검을 기다려야겠습니다 ㅎ

 

 

다음에는 다른 서비스센터를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좋았던 분들 이젠 안녕 ~

 

아직 9월에 있을 2회차 리콜은 아무말이 없더군요

좀더 기다려야 해주나봐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멋진성이(http://comvcom.com)

About
IBM 어려서부터IT를 좋아하고 IT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운영자(멋진성이)입니다. 매번 변화하는 IT에 매력을 느끼며 IT업종에서 IBM서버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꼭 서버만이 아닌 컴퓨터/스마트폰/IPAD/PS3/XBOX 등등..많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홈으로

컴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