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마-인피니티Q50

인피니티 Q50 잡소리 잡문제 해결방법

반응형

인피니티 Q50의 오너가 되면 약간의 잡문제로 고생하게됩니다

좋은 차지만 잡문제가 좀 있어서 안타까운 차량이긴 하죠

 

일단 창문 귀신소리가 있습니다

비올때 올릴때 소리가 끼이이익 납니다

이건 고질적인 문제라 수리를 받으면 100% 사라지진않고 좋아진다고 합니다

저도 점검받고 좀 좋아졌는데 윤활유를 뿌려줍니다. 다시 소리나면 오라네요 교체해준다고

이건 뭐 어쩔수 없다고 하니 개선품으로 교체를 해도 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수석 잡소리가 있습니다

조수석 아래 레일쪽에 유격이 있다보니 소리가 난다고합니다

물론 조수석에 사람이 타면 소리가 안나요

하지만 혼자 타고 가다보면 덜거덩하는 소리가 가끔들립니다

민감한 사람들은 금방 알아 차리죠

이거 역시 센터에 가면 무상으로 흡음 처리를 해준다고합니다

전 이번에 가서 받으려구요

요건 그냥 무시했더니 조치 방법이 있네요

 

요 두개가 잡소리 원인이고 조치 방법도 있습니다

센터에가서 조치 받으시면 됩니다. 무상으로 됩니다. 자체 문제이니 말이죠

고급차에 왠 잡소리?

 

 

그리고 문제하나가 브레이크 소음입니다

냉간시에 브레이크 밟으면 끼익끼익하죠?

처음에는 패드 다된줄알았는데 엥? 겨우 1만도 안탔는데 패드가 다되었다면

문제가 있겠죠?

지금까지도 나고 있는데

센터에서는 청소만 해주고 나중에 디스크를 바꾸라는데

지금 해줘야하는게 정상아닌가요? 나중에 내돈주고 바꾸라니 뭔 황당한 소릴.

이건 결함아니냐? 물으니 이건 일본차들에게서 대부분나는소리다. 어드바이저 자기가 타는차도 닛산인데 소리난다고 합리화를 시키네요 어이상실

대화 안될거 같아서 알았다 난간다~ 하고 나왔습니다.

 

여튼 몇몇문제는 해결이 되니

잘해결하고 타시면되고

이게 싫타 하시면 벤츠 고급형으로 가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