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기기변경시 데이터통화료 폭탄조심

반응형

지난달 20일쯤 SKT기기변경으로 갤럭시를 교체해드렸습니다

부모님 효도르 폰으로 적당한거 같아서 해드렸는데

다음달 청구서에 아래와 같이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었네요

 

일할계산 때문입니다

아 이걸 왜 말도 안해주고

기기변경할때 추가금 안나온다고만 설명받고

데이터 통화료 부과는 말도 없네요

 

정말 어이가 없는 돈을 또 내야하다니

화가납니다

이런건 공지를 따로 기기변경할때 말을 해주던지

대리점 사장하고도 연락해서 교체할때

아무말없더니

다음달 통화료에 나왔네요

 

 

 

뭔가 뒷통수 맞은느낌으로

13000원이라는 돈을 그냥내야합니다

전달 데이터를 다 쓴것도 아니고

 

기기변경시에 51에서 69로 더 높은 요금제로 변경도 했는데말이죠

상위요금제 변경시에는 일할요금이 적용되면 안되는건데

그냥 적용이 되어버리네요

 

 

그리고 10일후에 공시지원금 변경되어서

10만원이나 저렴해진 폰이네요

10일 후에 샀다면 오늘샀다면

13000원도 손해도 안보고

10만원이란 거금도 아끼고

와~ 정말 10일만에 엄청난 돈을 날려버렸네요

 

더 비싸게 주고 산사람들도 많을텐데

정말 심하네요

 

몇달있다가 내리면 몰라도

10일만에 이렇게 내려버리다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