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갤럭시S4 발열로 인한 메인보드 녹음

반응형

갤럭시S4의 최대단점인 발열

그걸 말로만 들었는데

실제로 볼줄이야

 

정말 뜨거워지고

화상까지 입을 수 있으며

터지기라도 하면 다치는 폭탄 같은 갤럭시S4입니다

 

온도가 60도 가까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메인보드가 녹을 줄이야

 

서비스 센터 가니

녹았다고 하네요

 

 

 

뭐 아무것도 안하고 업데이트만 하고 있는데도

내부가 녹는다니 정말 황당한 폰입니다

 

삼성 갤럭시S4 이건 중고라도 사면 안되는 물건이었네요

괜히 사드렸다가 고장만 내고 문제가 더 생겨버리는 엄청난 비운의 폰

사람까지 다치게 할 수 있는 폰입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는 돈내라 고쳐준다라는

사람은 뒷전이고 수리비만 요구하는 어처구니 없는 삼성 서비스

그리고 삼성 제품

 

정말 쓰레기네요. 아이폰 쓰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갤럭시 S4 보드 고치려면 20만원 내랍니다.

 

정말 화가나는 하루입니다.

불량품을 팔고도 나몰라라 하는 삼성.

갤럭시S4 이건 아니자나!

 

그냥 액정이 깨진것도 아니고

가만히 있는데 발열이 심해져서 메인보드 칩이 녹다니

이건 어케 설명할건데? 사용자 실수 1개라도 말해봐 그럼 내가 인정하고 버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