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챔피언 망나니기사 클레드 전장투입

반응형

롤에서 드디어 신규 챔피언이 나옵니다

망나니 기사 클레드입니다

 

 

녹서스 군인들 사이에서는 클레드라는 포악한 요들에 대한 소문이 자자합니다.
클레드는 녹서스군이 일으킨 전쟁에 빠짐없이 참전했고, 현존하는 군 계급장은 전부 달아봤으며, 싸움에서 단 한 번도 물러나 본 적이 없다고 알려져 있죠.
설화 속 영웅의 이야기가 모두 그렇듯 클레드에 대한 소문도 진위 여부가 불확실합니다. 하지만 클레드의 전설엔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 한 가지 있습니다.
겁쟁이 도마뱀 스칼을 타고 일단 전장에 뛰어들면 자신의 것을 지키고 최대한
많은 것을 손에 넣기 위해 미친 듯이 달려드는 망나니가 된다는 거죠.

 

무서워 보이진 않아서 많이 걱정은 안되는군요

 

스킬을 보니 서폿쪽으로 보이긴하는데요.

전투형 암살자의역할을 가지고 있군요

 

 

 클레드와의 싸움에서는 마음대로 발을 뺄 수 없습니다. 둘 중 하나는 죽어야 끝나는 싸움이니까요.

 

 

 

 

클레드가 너무 심하게 싸워서 스칼이 도망간 경우 스칼을 돌아오게 하는 방법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못난 겁쟁이처럼 본진으로 귀환하거나 클레드의 본성대로 더 심하게 싸우는 것입니다.

이 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스킬 중 이랴!는 표적에 대한 공격을 지속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이랴!를 쓰고 버럭버럭을 사용한 후 이랴!를 통해 다시 표적 쪽으로 돌진하면서 추가 피해를 입히면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너무 심하게 싸워서 스칼이 도망간 경우, 돌아오게 하는 방법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못난 겁쟁이처럼 기지로 귀환하거나 클레드의 본성대로 더 심하게 싸우는 것입니다. 적 챔피언을 공격할 경우 빵야!의 총탄을 모두 퍼부으면 스칼의 신뢰를 얻어 다시 돌아오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플레이를 하려면 스칼의 용기 막대를 유심히 지켜보면서 적에게 미끼를 던져야 합니다. 그리고 스칼이 새 체력 막대와 함께 돌아오면 재빨리 올라타 이랴!돌겨어어억!!!을 사용하세요. 상대를 처치하는 건 시간 문제에 불과할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