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마트 슥배송 4시간 걸림...

반응형

이마트에서 슥 배송이라고

빠르게 배송해준다고 해서 배송요청 오전에 했더니

11~1시 사이에 오기로 되어있었는데

 

결국은 5시 30분에 받았네요

 

1시되서 콜센터 연락 - 알아보고 연락주겠다 연락없음

2시되서 콜센터 연락 - 알아보고 연락주겠다 연락없음

3시되서 기사님연락옴 - 알아보고 연락주겠다 연락없음

4시되서 콜센터 연락 - 알아보고 연락주겠다 기사님연락옴

5시30에 가겠다 - 왔음

 

 

아~ 정말 화가 나는 배송기였습니다.

슥배송이라는데 매번 잘썼는데

이번에는 왜 이렇게 빙빙 돌려서 처리를 했는지 모르겠네요

하루종일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오후에는 저것때문에 기다린다고

시간만 날렸네요

 

 

 

네. 위 광고는 거짓이었습니다.

콜센터 직원이 무슨죄냐 하면서 화도 안내고 이야기 한게 오히려 독(?)이된걸까요?

그냥 막 화를 내고 뭐라고 했어야하는걸까요?

아님 4시간 정도는 니가참으세요 ~ 시전해야하나요?

 

흠..여튼 너무 심한 배송에 화가 난 상태입니다.

배송기사님들 힘든거 알아서 큰소리도 못내고

이거뭐 시간 낭비한거 최저임금으로라도 보상 받아야겠네요 ㅎㅎ

 

이마트 ~~ 미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