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오버워치 오리진 41000원 할인가로 구입하기

반응형

오버워치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이미 시작한지는 꽤 되었는데 다들 잘 모르더라구요

 

기본 오버워치 가격이 45000원입니다

 

그런데 오리진 에디션이 41000원에 구입가능하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네요

 

 

 

 

이게 바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인 오버워치 40% 할인입니다

 

아무도 모르고 있었던 오버워치 할인

 

이걸 광고라도 해줘야 알텐데 말이죠

 

그래서 제가 알리려고 이렇게 늦게나마 글을 씁니다

 

 

 

오리진 에디션은

 

일반 45000원짜리보다 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PC방 스킨도 쓸수 있는거죠

원래는 에디션 스킨인데

PC방에서는 다 되는거라

PC방 스킨이 되어버렸죠

 

초반에 문제 많았는데

역시 시간이 지나니 그냥 넘어가네요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지금 바로 구매해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오버워치를 매일 집에서 즐길 수 있으니까요

 

전이미 45000원짜리를 샀더니

 

이렇게 오리진 에디션을 20000원에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하네요

 

이건뭐 개똥같은 정책이네요

 

 

 

 

 

 

그래서 전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지르고 맙니다

ㅠㅠ

 

이래서 제 지갑은 가벼워지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