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마-인피니티Q50

인피니티 Q50 뒤 브레이크 패드 호환 구입

반응형

인피니티 Q50 뒤 브레이크 패드입니다

호환되는걸로 구매해서 교체하려구요

 

센터에서 하면 약 11만원입니다

할인하는날 가면 10% 할인이라 10만원에 가능하구요

 

그러나 호환되는걸로 하면 약 5만원입니다

반값에 가능하며

더 퀄리티 좋은 제품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호환이 잘되는지는 직접 확인해봐야겠죠

 

동호회를 보면

저렴하게 했다는 사람이 많고

호환되었다는 글로 확인한내용입니다

 

제일아래 프릭사 S1 S1S04R 은 제가 직접 구매한겁니다

가격은 할인받아서 21000원입니다 무료배송

공임 2만원에만 하면 딱인데

아마 3~4만원달라고 할거 같네요

 

 

 

기본적으로 뒤 패드는

QM5제품과 호환이 됩니다

같은 닛산이라그런가봐요

 

 

 

 

보쉬껀데

웬지 이게 더 좋아보입니다

다음에는 이걸로 한번 해보려구요

 

프릭사보다 5000원정도 비쌉니다

보쉬가 근데 더 인지도가 높으니

아무래도 보쉬가 좋을거 같기도 하구요

 

 

이건 상신 하드론인데

좀 저렴하네요

그냥 봐도 좀 ..

 

그냥 전 보쉬나 프릭사 추천합니다

보쉬는 안해봤으니

프릭사는 곧 할거구요 집에 도착했으니요

 

 

요건 동호회에서 프릭사 구매한사진인데

찾아보니 프릭사 옛날 제품이더군요

 

전 프릭사 S1을 구매했어요

 

바로 요겁니다

더 깔금하고

프리미엄 에디션이에요 ㅎㅎ

 

곧 교체하고 후기 올릴게요

 

 

잘교체했고

공임 2만원에 깔끔하게 교체했습니다

그런데 소리나는 패드가 뒤가 아니고 앞이었다는 ㅠㅠㅠ 성남 공식센터에서 뒤에서 나는거라고 했는데

그래서 전 공식센터는 쿠폰 다쓰고 절대로 안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