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인피니티 서비스 Q50 타이어 타는냄새

반응형

운행중 타는 냄새가 나서 성남센터는 익히기술력이 없다는걸 제눈으로 증명을 하고

다시는 엔진오일 외에는 안가기고 하고

 

용산센터가 좋다길래 가봤습니다

 

그런데

타는냄새난다고 하는데

 

뭐 바퀴 빼보지도 않고 그냥 라이트 비춰서 보더니 정상입니다 이러네요 ㅎㅎ

이것도 점검이라고 참

 

타는냄새라는데

그냥 눈으로만 보고 끝내다니

대단한 기술력입니다

 

그러고는 문제없답니다. 지금 운행해봐도 아무런 냄새가 안난다고 냄새나면 다시 오랍니다

그럼 또 냄새안난다고 다음에 오라고 하겠죠.

그럼 또 다시 가면 또 냄새 안난다고 다음에 오라고 하겠죠

 

그러다 차바퀴에서 불이라도 나면

그건 운전자 잘못입니다 하겠죠

 

고칠려는 의지는 전혀보이지 않았으며

그냥 점검만 해주고 보내자

이런느낌 팍팍 받는 인피니티 용산 서비스 후기 였습니다.

 

성수센터는 뒷바퀴에서 소리난다고 갔더니 그냥 대충보고 뒷바퀴인가보네요 패드 바꾸면안납니다. 해서 패드 바꿨더니 앞바퀴에서 나는소리였네요 이정도입니다. 쌩돈만 날렸네요. 앞뒤 모두 반이상남은 패드만 바꿨네요

다음차는 절대로 인피니티를 사지 않을거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