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새로산 편안한 신발 SODA fm713

반응형

​​

​​

각겨이좀 있는 신발입니다
정가 17만원이고
아울렛가격 16만원
인터넷 가격 15만원입니다

전 신발이 265가 맞네요

이전에 쓰던 바이네르 신발 오랫동안 잘신고
이번엔 소다로 샀습니다
바이네르 보단 쿠션 감이 있더라구요
번갈아가면서 신을거에요

같은 디자인이 단종되어서 다른 곳에서 샀네요
여튼 신어보니 나름 괜찮은데 가격이 좀 비싸긴 하네요

거의 정장 구두 가격이니 말이죠
오늘 싰는데 검수중에 본드가 너무 심하게 번져있어서 다른거 찾으니 사이즈 품절 ㅠㅠ
그래서 택배로 보내준다네요
검수제가 안했으면 괜히반품에 다 귀찮을뻔 했네요

바이네르는 한방에샀는데
서비스 양말도 받았는데
여긴 그냥 얄짤없네요
파주 아울렛인데 멀리도 갔네요 ㅎ

아울렛이 이상하게 비싸요 물론 백화점도 비싸지만 급하지 않다면 사이즈보고 품번 확인후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2-4만원 아낄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