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50오너로서 차는 좋으나 서비스는 정말 후지다는걸 말씀드리고 싶네요

고객을 기만하고 거짓말로 얼렁뚱당 넘어가려는 그런 서비스 정말 받고 화가 나서

이제는 공식센터는 절대로 가지 않습니다.

 

브레이크 끼익소리 고질적인 인피니티 패드 문제.

 

원래는 패드가 다 닳아야 나는 소리가 초기 2만부터 납니다.

서비스 센터가면 원래 나는소리라고 합니다. 청소만 해주고 다시 돌아갑니다. 또납니다. 나중에 가니 이제 패드가 다 닳아서

해결방법은 패드 교체 하라고 합니다.

 

첨에는 원래나는소리다 하더니

시간이 지나서 가니 패드가 닳아서 소리가 난다 바꿔야한다 20%미만으로 남았다 하더군요.

 

 

20% 남았다던 그 패드입니다. 빨리 바꾸라고 권고하더군요

공식서비스 센터는 못밎겠더라구요 그냥 제품 사서 외부 공업사에서 바꾸러 갔더니 많이 남았는데 왜 바꾸냐 이러더라구요. 와 그때 생각하면 정말 화가

진짜 그뒤로 ㅅㄴ서비스 센터는 쳐다도 안봅니다. 팀장까지 불러서 확인했는데 패드 닳아서 그렇다 바꿔야한다더니 나참...

공식센터 기준은 위 처럼 닳면 20% 남았다고 하고 바꾸라고 한답니다.

뒤패드 바꾸고 났는데 또 소리가 납니다. 헐..앞바퀴였던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남은 쿠폰으로 앞 패드 교체하고 2만을 탔는데 소리가 안납니다.

교체 하니 소리가 안나는데 이게 원래 나는 소리인가요?

 

결국은 패드 다바꿨네요 ㅠ

실력없는건 둘째쳐도 고객에게 거짓말과 기만하는건 정말 못참습니다.

 

다음번엔 절대로 인피니티를 사지 않겠습니다.

차는 안정적이고 연비도 좋고 사운드도 좋고

하지만 서비스 ! 단하나만 안좋네요. ! 중요한것중에 하나인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멋진성이(http://comvcom.com)

About
IBM 어려서부터IT를 좋아하고 IT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운영자(멋진성이)입니다. 매번 변화하는 IT에 매력을 느끼며 IT업종에서 IBM서버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꼭 서버만이 아닌 컴퓨터/스마트폰/IPAD/PS3/XBOX 등등..많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홈으로

컴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