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3년차 오너로서 Q50 서비스 센터를 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봄맞이 정기점검도 있고 사이드 미러 소음건에 대해서도 점검을 받기 위해서죠

 

<인터치 업데이트 전후 시계사진입니다> 업데이트전이 훨씬 좋은데 ㅠ

 

 

일본차 잔고장 없다고 한사람 뛰쳐 나오세요!! 대가리 박아 시켜야합니다.

아 이거 일본에서 봐야하는데 일본어로 번역좀 해야겠습니다.

 

잔고장 리스트

1. 창문 귀신소리 (물기있으면 끼익거림) - 센터가면 윤활유 칠해줌. 개선품이라고 교체해주는데 같은 증상임 윤활유가 짱

2. 브레이크 패드 2만도 안타서 끼익소리 (원래나는소리라고함) - 유상 교체하라고함 윙? 교환쿠폰 쓰라고 함 엥? 교환쿠폰을 그러라고 준거냐! 반이상 남았는데 패드에서 소리나면 불량입니다. 재질특성 따지지말고 잘못된 제품인거죠! 이걸 옹호하는자체가 이해가 안됨.

 

3. 보조석 잡소리와 전면 유리 돌빵 맞는소리 ( 뭐라 센터에 설명하기도 난해함 있는거 말해도 못알아듣는 센터인데 이런거말해봤자 노답임)

4. 미션 퉁 튀는 현상 ( 벤츠 미션 특징이라고 함 )

5. 기타등등

 

뭐 대략 이렇게 있는데요

 

디자인과 안정성 하나로 믿고 타고 있는데 뭐 이건 다 증명된 사실이니 믿고 탑니다.

동호회 카페에 보면 사고난차들 보면 반파인데도 사람은 그나마 크게 안다치더라구요.

 

오늘 역시 오전에 센터 약속 잡고 갔는데 빡침을 받고 돌아왔네요. 사이드 미러 수리건

 

1. 영상 보여줌 - 센터직원왈 음...영상을 보니 문제가 있습니다. 점검해드리겠습니다.

2. 잠시 후 점검완료되었습니다. 가보니 센터직원왈 테스트 해봤는데요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서 정상입니다. 윤활유 칠했으니 다시 소리나면 오세요

3. 헐... 안날리가 없다 다시 내가 직접 해보겠다. 들어가서 기다려라 내가 다시 동영상 찍어가겠다.

4. 한 3분정도 직접해보니 소리남. 헐ㅋㅋ 동영상 찍어서 다시 보여줌.

5. 센터직원왈 안들리는데요. ? ㅋㅋㅋ 안들려? 3번넘게 들어도 안들리는데요 ㅋㅋㅋㅋ 와~ 대박

6. 그럼 일단 바꿔드릴게요 부품 오면 연락 드릴테니 ㅂ2ㅂ2

7. 반대쪽도 간헐적으로 들리는거 같은데 같이 세트로 바꿔주세요. 센터직원왈 안됩니다. 반대쪽도 영상찍어오면 바꿔드릴게요.

 

깊은 빡침과 함께 오늘도 인피니티 써비스 맞죠? 센터에 갔다왔습니다.

정말 가기 싫은 곳이에요 병원보다 가기싫은곳이 생기다니 ㅋㅋㅋㅋ

 

제대로 점검이나 했을까요?

 

 

제가 만족한 서비스를 알려드리자면

 

1. 봄맞이점검 타이어 공기압

2. 봄맞이점검 워셔액 보충

3. 봄맞이점검 실내청소

 

카페 회원님의 말로는 엔진오일도 센터에서 안바꾸면 엔진 보증제외라고 합니다. ㅎㅎㅎ 기록이 없으니 엔진오일 안바꾼걸로 치나봐요. 이게 말이여 방구여

 

 

인피니티 서비스의 기술력 현 주소입니다.

양재

1. 작동이상음 접수->점검시 정상판정->그자리에서 직접다시 해보니 작동이상음 발생->동영상보여줌 안들린다고함->진상같아 보이니 바꿔는 주겠음.

분당

2. 보조석시트 이상음접수->센터팀장과 같이 앉아서 테스트 안들린다고함->동영상보여주고다시 점검->접수해서 부품오면연락준다고함->교체완료 소리정상

 

고객이 모두 증상을 파악해서 동영상까지 찍어가서 보여줘야지만 해결이 되는 시스템인가 봅니다.

인피니티 오너는 직접 원인파악능력까지 겸비해야지 호구가 되지 않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멋진성이(http://comvcom.com)

About
IBM 어려서부터IT를 좋아하고 IT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운영자(멋진성이)입니다. 매번 변화하는 IT에 매력을 느끼며 IT업종에서 IBM서버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꼭 서버만이 아닌 컴퓨터/스마트폰/IPAD/PS3/XBOX 등등..많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카리스마정 2017.10.18 19: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디지역 센터인가요?

홈으로

컴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