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워터픽 필립스 HX8211 구입 후기

반응형

워터픽을 찾아보던중에

무선으로 괜찮은게 있을까 하고 둘러봤는데 종류가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한게 HX8211

백화점 돌아다니다가 보니 팔더라구요

8만원대에 팔고있는데

인터넷에서는 7만원대에 팝니다. 쿠폰하면 6만원대 구입이 가능해지네요

 

 

 

최저가 가격입니다

단품가격이구요

 

 

 

가이던스 팁 2개 더 들어있는게 좀더 비쌉니다

전 그걸로 샀네요

 

6개월마다 바꿔주라고는하는데

그냥 쓰다가 막히거나 부러지면 바꾸려구요

 

그냥 따로 사려니 2만원이 넘네요

같이 사면 1만원정도 구요

 

 

 

2년 무상이니

특별히 고장이 아니면 오래 쓸수 있을거 같습니다.

 

백화점에서 보고 바로 지르게 되다니

충동구매가 심하긴 하네요

 

 

 

이렇게 2만원에 판매를 하더라구요

따로 구입은 나중에 부서지면 하면되구요

 

아래처럼 미리 2개 포함으로 구매하시면 저렴합니다

일반 1인사용자는 66000원정도에 단품으로만 구매하세요

 

 

 

처음 사용하시는분들은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수압이 좀 쌔다보니 혀에 맞으면 아프구요

치간에 놓고 분사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처음사용시 잇몸에 좀 맞으면 잇몸약한분들 피납니다. 전 바로 피나네요 ㅠ 아흑

사용하다 공기만 나오면 다시 물채우고 해야합니다.

 

 

장점

1. 저렴하다

2. 간편 휴대

3. 분사식으로 원하는곳 픽픽

4. 충전 쉬움

5. 한글 설명서 첨부

6. A/S 든든함

 

단점

1. 노즐팁 1개만 줌

2. 물 충전 계속 해야함 엄청 적게 들어감. 그래도 많이 나오긴하는데 번거로움

3. 일반 워터픽 지속분사식과는 달라서 적응이 쉽지 않음. 약간의 단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