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가상화폐 거래 사이트 빗썸 안전하나?

반응형

제가 지금쓰고 있는 가상화폐 관련 사이트입니다

코인원,코빗등도 있지만

왠지 첫느낌이 심플하고 좋아서 빗썸을 선택했는데

난리도 아니네요..

 

제가 첫느낌을 잘 못맞췄나봅니다

안타깝게도 쉽게 해킹당하는 사이트였다니 말이죠

 

그걸믿고 제 돈을 입금해놓은것또한 실수네요

 

 

 

이런 심플함에 반해서 가입하게 되고

빗썸캐쉬로 리플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추가 입금을 통해 OTP도 등록하고

안전하다 싶어서 몇백을 거래하게 된거죠

 

 

그러더니 며칠전 이런 공지가 떠버리네요...아...

그럼 내꺼도 털린건가?

아마도 그렇겠죠.

 

 

 

 

 

 

 

그런데 조회해보니 안전하다고 합니다

누군 털리고 누군 안털리고

근데 또 누군 모르는 로그인기록이 있는데 안전하다고 나왔다고 하고

하....

빗썸!

 

 

 

 

 

일단 보상은 해준다는데

 

전 지급도 안되었네요

 

물론 대상이 아니라니 안주는거겠죠.

 

 

 

 

이런 불안한 환경에서 계속 몇백을 굴려야하나 하는 마음도 있고

지금 팔기에는 너무 떨어져있어서 손해보고 나와야하는상황인데

그럴 수도 없는 상황이네요

 

진퇴양난에 빠져서

난감합니다.

 

빗썸이제 로그인하면 문자 보내주네요

조금더 안정적으로 진행이 되는거 같은데

 

소 잃고 외양간 고치고 있는거라서 두근두근하네요

아마도 이렇게 갑자기 클줄 몰랐겠죠? 점점 더 안정화에 힘쓰고 수수료로 받은 돈 모두 투자해야

신뢰있는 거래를 만들어 낼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