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마이닝풀 허브 자동환전 zcash -> dash

반응형

마이닝풀 허브에서 환전을 시도해봤습니다

zcash를 주로 캐고 있는데

dash로 환전해서 빗썸으로 보내려고 했습니다

 

일단 신청을 했는데 반응이 없길래

왜이러나 했는데

 

시간이 엄청나게 걸리네요

 

약 5시간 넘게 걸린듯합니다

한번에 몰아서 한다고는 했는데

정말 이렇게 오래걸릴줄 몰랐네요

 

전 처음이다보니 그냥 증발한줄 알았네요

 

 

 

그리고 이젠 빗썸으로 출금신청을 했습니다

 

모든 잔고에서는 사라지고

아직 빗썸에서는 입금이 안되었네요

 

시간차이가 좀 많이 발생하는거 같습니다.

 

 

 

잠시 후면 대시 입금이 되겠죠.

 

테스트 식으로 해보고 있어서

재미있네요

 

공부도 하면서

가상화폐 공부 겸 채굴기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하게 변경해서 사용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