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마이닝풀 허브 제트캐시 환전 정지?

반응형

마이닝풀 허브에서 제트캐시를 zcash -> 이더리움으로 환전하려고 하는데

계속 멈춰있네요

 

zclassic 이 문제라고 했는데

왜 zcash까지 문제가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같이 연관이 된거라서 그런건지?

 

 

 

 

Bittrex를 통해서 환전을 시도하나봅니다

근데 그게 안되니 환전도 안되고 그냥 환전 중으로만 나와있네요

 

채굴러들은 NVIDIA를 가지고 있다면 zcash를 거의 캡니다

채산성이 가장좋거든요

 

그래서 이더리움이나 다른 캐시로 변경해서 판매를 하죠

그런데 이렇게 막혀버리니

NVIDIA 1080사용자들은

어쩔수 없이 그냥 기다리는 수 밖에 없게 되었네요

 

아니면 다른 캐시를 캐야하는데 말이죠

 

 

 

이렇게 코인이 폭락하고 있는데

환전이 안되면

빨리 팔지도 못하고

눈뜨고 손해보고 있는거죠

 

그래서 빨리 환전을 하기위해서라도

마이닝풀 허브에 건의를 넣어야겠습니다

 

제트캐시의 빠른 안정화를 기대합니다

채굴기 소형으로 돌리고 있지만

이런게 하나씩 막히면 대형 채굴러들은 정말 답답하겠네요

비트코인이라도 캐야겠습니다

계속 안된다면 말이죠

 

이더리움은 정말 속도가 NVIDIA는 안나와서

캐기 싫은 코인중에 하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