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와 가까워서 그리고 새로 개업해서 가본 치과입니다


매번 이가 불편해 스켈링도 받는데
가까운곳에 생겨서 한번 가봤어요

여의사 진료라고 광고가 되어있더라구요
더 섬세하게 진료가 가능하다고 되어서 호기심 반에 가봤죠

근데 스켈링 기계고장으로 ㅋㅋ 첫날은 그냥 파노라마만 찍고 나왔네요 ㅎ
허무했어요 머지? 하고 다음날 예약 후

스켈링을 받았죠 잇몸이 많이 부어서 일년에 두번 받는 저로서는 비교가 됩니다 다른치과들과 말이죠
아직 안알려져서 그런지 한가합니다
딱딱 맞게 손님이 오시는듯요 ㅎ


여튼 스켈링을 받는데
제가 가본곳중에 1등으로 잘해줍니다
이쁜 분이 해주셨는데 너무 꼼꼼히 잘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다녀본 치과만 열곳이 넘는데
미모는 2등 실력은 1등 ㅎㅎ
미모는 주관적인거니 제 순위일 뿐입니다

하지만 스켈링하나는 제대로 받았습니다
7월 새로 보홈이 갱신되는날이라 갔었죠

칫실에 스켈링 안아프게 살살해주시고
정말 여기서만 스켈링 할거같아요

다음에는 보험이 안되니 그냥 돈주고 받아야겠어요 12월이나 1월에 가야죠


때우는 것도 하나했는데
금으로 하고싶었는데 아직은 아껴야 할때라 gi로 했네요
돈안되는고객이지만 잘해주시네요
나중에 금으로 교체하러 갈게요

수원 망포역 시온치과
친절하니 한번 가보세요
전 이제 치료 다해서 다음 스켈링때나 가겠어요 자주 관리 받고 싶은데 ㅠㅠ

새로 생겨서 글이 없네요 평가도 별 다섯개 주고싶은데 찾질 못했네요

다음에 갈때도 이번 느낌 그대로 받았으면 좋겠네요

약간 처음이라 어색한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제가 다 이해했습니다 하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도움말 Daum 지도
멋진성이(http://comvcom.com)

About
IBM 어려서부터IT를 좋아하고 IT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운영자(멋진성이)입니다. 매번 변화하는 IT에 매력을 느끼며 IT업종에서 IBM서버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꼭 서버만이 아닌 컴퓨터/스마트폰/IPAD/PS3/XBOX 등등..많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홈으로

컴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