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에 문제가 있었던 써모랩 트리니티 제품이 모든제품 리콜 후

다시 판매 재개를 시작하다고합니다

 

모든 오류를 수정하였고

단 하나도 LED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고

 

리콜처리도 완료되었다고합니다

 

아래는 써모랩 공식 홈페이지 내용 전문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써모랩의 대표이사 이성우입니다.

 

써모랩의 제품을 믿고 구입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과 함께 다시 한 번 사과의 글을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완전하지 못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해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것과 리콜을 진행하면서 일정이 지연되어 오랫동안 고객님을 기다리게 해드린 점 고개 숙여 깊이 반성하며 사과 드립니다.

  

7 6일 리콜 발표 후 다시 입고된 팬이 써모랩의 품질 기준에 적합하지 못해서 다시 폐기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해서, 전화 또는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신 고객님께 약속 드린 일정을 지키지 못해서 다시 한번 실망을 드린 것 역시 써모랩의 불찰이며 미숙함입니다.

 

리콜 발표 전 제품의 문제를 확인하는 순간부터, LED의 문제가 해결 되었음을 확인하고 이렇게 교체용 팬을 발송하고 판매 재개를 위해서 감사와 사과의 글을 적는 이 순간까지의 시간이 써모랩의 구성원에게는 피가 마르는 듯한 긴장의 연속이었음을 고백하며, 이러한 부끄러운 경험을 잊기 위해서 노력하기 보다는 고객님께 죄송한 일들이 또 다시 반복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제품의 품질 검사의 강화는 물론 보다 품질 좋은 제품의 제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해봅니다.


새롭게 입고된 LED 팬은 에이징 전수 검사를 통해서 단 하나도 LED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고 금일 (2017년 9월 19일) 현재까지 접수된 리콜 건에 관련되어 교체용 팬과 기타 부품이 함께 발송되었으며, 

내일 (2017년 9월 20일) 부터는 정상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트리니티 White LED 제품이 대리점으로 출하될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드린 점과 팬을 교체하는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리며

고객님의 더 큰 만족을 위해서 항상 노력하는 써모랩이 되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 09 19일 써모랩  이성우올림

 

 

 

모든 팬에 대한 에이징 후 검수 완료하였다고하니

이제 이런문제는 없어지겠죠

 

빠른 대응과 함께 빠른 재출고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써모랩입니다

 

 

그리고

AM4 관련 부품도 무상증정 중이니 꼭 참여해서 받으세요

 

1. [무상 지원 일정]
   2017년 4월 18일 부터 ~ 2017년 12월 31일까지
   (원활한 고객 지원을 위해서 2018년 1월 1일부터는 무상 지원이 중단되고, 
   유상 판매될 계획입니다.)

2. [무상 지원 부품] 
AM4 소켓에 필요한 부품 총 13개
- 백플레이트 1개
- 변경된 스마트클립 2종 각 2개씩
- 스마트클립 고정볼트 4개
- 히트싱크 고정볼트 4개
위의 부품을 제외한 나머지 부품은 기존의 부품을 활용

3. [무상 지원 방법]
위에 언급된 13개의 부품은 무상으로 제공되며, 
택배는 착불(2,500원)로 발송됩니다. 
직접 수령은 안산에 위치한 써모랩 본사와 
용산에 위치한 일부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 제이알컴퍼니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선인상가 22동 3층 23호 02-3272-9981 )

4. 온라인 신청 방법
  www.thermolab.co.kr/as
- 위 게시판에 회원가입 후, 
- 분류("AM4용 추가부품")를 선택하고, 
- 부품을 받으실 배송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5. 일정
- 신청개시 : 2017년 4월 17일
- 배송시작 : 2017년 4월 18일부터 순차적 배송

6. 적용 가능 제품 : 바람2010, 바다, 바다2010, 트리니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서 일정을 단축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부품공급이 원활하지 못해 
배송 일정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음을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신청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발송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더 큰 만족을 위해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써모랩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멋진성이(http://comvcom.com)

About
IBM 어려서부터IT를 좋아하고 IT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운영자(멋진성이)입니다. 매번 변화하는 IT에 매력을 느끼며 IT업종에서 IBM서버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꼭 서버만이 아닌 컴퓨터/스마트폰/IPAD/PS3/XBOX 등등..많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홈으로

컴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