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팀뷰어 상업적 사용 감지됨? 고작 5개도잡아요

반응형

팀뷰어로 원격 공부좀 하고 있는데

몇개만 접속 했는데 벌써 이런 메시지가 나오네요

 

뭐 개수와 상관없이 몇번 자주 접속 하면 이런메시지가 뜨나봅니다

이거참 불편하네요

 

세션이 5분 후에 종료됩니다

나오고 진짜 하고 있다고 금방 종료되어버립니다.

 

5개만 해도 상업적 이용으로 감지가 되다니

이거참

하나만 그냥 가끔 보라는건지

 

몇개가 상업적인건지도 안나와있네요

 

 

 

이런 메시지 받으면 기분이 별로죠.

 

상업적 사용 의심됨이 먼저 나오다가

 

좀더 하면 위처럼 사용 감지됨으로 바뀌고

 

5분 후에 종료됩니다.

 

5개 쓰는데도 구매를 해서 써야하는건지

 

너무 아쉽네요

 

팀뷰어 좋은 프로그램이긴 합니다

 

로그인해서 할당해놓고 쓰면 너무 편하니까요

 

리눅스 몇대 만들어 놓고 공부중인데

 

이제 다른 프로그램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5개만 라이센스 사서하기도 아까우니까요. 10개 넘어가면 뭐 사서 하겠는데

 

너무 적은 클라이언트로 돈주기는 아깝네요

 

상업적이라면 1개라도 사야하는게 맞는거지만

공부목적인데 어떻게 기준을 잡고 상업적이라고 하는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