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해결완료 롤 패치중 확인되지 않은 오류코드 004

반응형

어제 갑자기 롤 팅기고 다시 설치하니 계속 패치중에 롤백 되는 현상이 나오고

오류 코드 004를 뿌리고 멈추더군요

 

아 망했다. 그래픽카드 바꾸고 이것저것 해본터라

뭐가 문제인지 몰랐습니다

 

그런데 방금 정확히 알았네요

 

원인은 " 라이엇 "  이놈이었습니다

롤 패치 서버에 문제가 생긴거죠

 

다그런건 아니고 새로설치나 오류나서 팅겼을때 패치 받게 되면

사용자 환경에 따라 아래 오류가 나옵니다

 

 

 

정말 답답하더군요

 

 

그런데 해결방법을 찾아서 실행까지 했습니다

 

 

 

실행완료!!

 

 

방법은 이미 롤이 설치된 PC가 있어야합니다

 

 

 

 

C:\에 설치된 위 폴더를 복사해와서 내컴퓨터에 넣어야합니다

그리고 그안에 있는 실행파일을 실행하면 작은 패치후 바로 됩니다

 

 

 

이거 실행하면 됩니다.

이전껀 다 지우고 실행하세요.

 

휴~ 이제 해결했네요. 라이엇 이놈 이블린패치 오류로 개고생하게 만들고 탈주범으로 만들었네요

롤은 패치할때마다 쓰레기가 되는거 같아요

 

다시 다이아달러 가야겠습니다

 

계속 설치하지마시고 이방법으로 해야합니다. 아니면 포맷해야될 수도 있어요.

포맷만은 싫어서 방법을 찾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