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프랭크커스텀 안경 내구성 1년반 부러짐

반응형
프랭크커스텀? 비싼 안경인데 내구성이 의심됩니다

좋다고 썼는데 안경닦는중 부러짐 헐 ㅡ ㅡ

정말 황당하네요

이게 무슨 첨 일어난 일에 황당하네요

제가 뽀빠이라도 된듯
힘이 넘치는것도 아니고

하....

유상수리 확정
무상기간 6개월

이안경 무슨 내구성을 플라스틱 쪼까리로 만드는건지

겨우 6개월 보장하겠다는건 한 이만원 정도 돈을 받아야할 퀄리티네요

1년도 보증 못하고
플라스틱 막대 부러지듯이 부러지는 내구성이라니

최하급 소재를 사용하나봅니다
아오 내가 비싼거 사나봐라

FRANK CUSTOM
이제 안녕입니다 지금 급해서 돈내고 수리해서 쓰는데 또 일년지나면 닦는중에 부러지겠죠

수리후는 무상 2개월이랍니다 ㅎㅎ
무슨 럭비선수 농구선수 안경전용도 아니고

그만큼 소재 내구성에 자신이 없다는거죠
6개월 무상이니 6개월 쓰다 바꿔라
우리제품은 6개월정도 보증 밖에 안되는 퀄리티다를 증명하는군요

안경 20년넘게 써오면서 안경닦다 부러진적은 첨이라 황당해서 글씁니다

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