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윈도우 10 Preview Build 빌드 하이라이트

반응형

Preview Build 빌드 하이라이트


 

 

 

Windows 10 Insider Preview의 새 기능

최초로 구현된 빌드 번호를 포함한 몇 가지 최신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1 최신 Windows 10 Insider Preview 빌드1를 설치하고 스스로 이러한 새 기능 중 일부를 살펴보세요. 2 Windows 10 PC에서 Settings>Update and Security> Windows Insider Program(설정>업데이트 및 보안>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으로 이동(또는 여기를 클릭하여 Settings(설정)로 바로 이동)하여 프롬프트를 따르세요.3

Build 17083

타임라인 향상 기능. 타임라인에서 여러 활동을 삭제하기에는 번거로울 수 있다는 참가자들의 지적에 동의하여, 지정된 시간 또는 날짜에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모든 항목을 삭제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장치 간에 활동을 동기화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글꼴 설정 페이지 및 Microsoft 스토어의 글꼴. 색 및 변수 글꼴 등 더 많은 글꼴 기능을 미리 보고 Microsoft 스토어에서 훨씬 더 많은 글꼴을 직접 가져옵니다.

진단 데이터 관리 강화. 진단 데이터 뷰어 앱을 사용하면 장치에서 Microsoft로 보내는 진단 데이터를 자세히 보고 관리자가 데이터 공유 수준을 설정한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Windows Hello를 더 간편하게 설정. 이제 로그인 옵션에서 Windows Hello 타일을 클릭하여 Windows Hello 얼굴, 지문 또는 PIN을 잠금 화면에서 바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앱 제어. PC에서 사진, 비디오 또는 문서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는 UWP 앱을 설정합니다.

Windows Insider 블로그로 이동


Build 17074

방해 금지 모드. 알림으로 방해받지 않을 시간을 선택합니다. 특정 시간이나 게임을 표시 또는 플레이하는 동안 방해 금지 모드가 자동으로 켜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해 금지 모드일 때 연락할 수 있는 사람들의 우선순위를 지정할 수도 있고 방해 금지 모드가 해제된 후 놓친 항목의 요약을 볼 수도 있습니다.

EPUB, PDF 및 읽기용 보기의 새로운 읽기 환경. 책의 팝업 "메모" 메뉴, EPUB 책 및 읽기용 보기의 문법 도구, 전체 화면 읽기 환경, InPrivate 탐색 시 저장된 암호를 자동으로 채우는 옵션 등 Microsoft Edge의 읽기 및 책 환경 디자인을 정비했습니다.

웹 양식에서 신용 카드 자동 채우기. 이제 Microsoft Edge에서 지불 웹 양식에 신용 카드 정보를 저장하고 자동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Windows Insider 블로그로 이동


Build 17063

지역 및 언어 설정 페이지 개선 특히 언어 선택 환경이 완전히 달라져 언어 별로 사용 가능한 언어 기능(표시 언어, 텍스트 음성 변환, 음성 인식, 및/또는 필기)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설정 > 시간 및 언어로 이동해 새로운 환경을 살펴보세요.

새로운 키보드 설정 페이지 시간 및 언어 설정에서 새 키보드 레이아웃을 간단히 추가하고 다른 고급 키보드 관련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플루언트 디자인 개선. Microsoft Edge, 시작, 설정, 알림 센터 등 여러 Windows 10 UI의 색상 및 텍스트 대비, 투명성, 애니메이션이 개선되었습니다.

My People 환경 개선 연락처를 끌어서 놓아 작업 표시줄에서 원하는 대로 다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최대 10개까지 표시(또는 모두 오버플로로 표시) 가능합니다.

이전의 활동 재개 작업 보기에서 타임라인을 사용하면 앱이나 파일을 닫았더라도 이전에 열었던 웹 페이지, 문서, 재생 목록, 작업 등의 콘텐츠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여러 대의 PC에서 이용한 활동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남기려면 타임라인 상단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세요.)

Windows Insider 블로그로 이동


Build 17046

더 많은 터치 키보드용 이모지 지원. 터치 키보드로 관련 단어를 입력할 때 좋아하는 이모지가 더 많이 나타납니다. 모국어로 유니콘, 키위, 예술가, 거북과 같은 단어를 입력하여 관련 이모지를 확인해 보세요. 이 플라이트에는 150개를 넘는 언어의 신규 및 업데이트된 이모지 데이터가 들어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주소 필드의 양식 작성. 이제는 Microsoft Edge의 주소 및 관련 양식에 기본 설정 정보를 저장하고 자동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저장한 주소는 Windows 10 장치 전체에 로밍도 됩니다.

Windows Insider 블로그로 이동


Build 17035

파일을 공유하는 더 쉬운 방법. 이제는 Microsoft Edge의 새 기능인 Near Share(근거리 공유)를 사용하여 Bluetooth를 통해 근처 PC와 무선으로 파일과 URL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빠른 설정 단계만 따르고 Share(공유) 아이콘을 클릭하면 파일이 마법처럼 전송됩니다(받는 사람이 동의한 경우).

웹사이트에서 즉시 자동 재생 미디어 음소거. 이제는 Microsoft Edge에서 사운드를 재생하는 탭을 보여주는 오디오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아이콘만 클릭하면 음소거 및 음소거 해제가 전환됩니다. 이 도움 기능을 요청하는 피드백을 공유한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Windows Insider 블로그로 이동


Build 17025

시작 시 작업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시작할 때 실행하고자 하는 앱 목록을 설정>앱 아래의 편리한 영역으로 이동했습니다. 또한, 앱을 시작할 때 실행되었으면 하는 특정 작업을 제어하는 고급 옵션도 소개합니다.

접근성 설정이 개선되었습니다. 이 빌드에서는 장치를 더욱 간편하게 사용하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접근성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듣고 설정에 대한 설명을 개선하여 사용 가능한 접근성 기능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Windows Insider 블로그로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