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pooq 풉 로그인 오류 해킹? 아이디가 없어졌다

반응형

pooq에 유료회원인 1인으로서 로그인이 안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처음엔 해킹인줄 알아서 무지 당황했죠.

돈내고 유료회원으로 등록하고 매달 보고 있는데

이런 현상은 정말 어처구니가 없죠

 

자주 이러는거 같은데

돈내고 불편을 겪는데 어떤 보상이 올지는 모르겠네요

 

 

로그인에서

입력하신 정보에 해당하는 계정이 없다고 나옵니다

 

처음엔 로그인 잘못한줄 알고

컴퓨터 문제인가? 키보드 문제인가? ㅎㅎ 별생각을 다했네요

 

아이디 찾기 하면 또 잘나옵니다

풉 자체가 문제였죠

 

 

POOQ 서비스 정말.

돈은 초고화질 이라고 더 받는데

서비스는 초고화질 처럼 안좋네요

 

 

공지사항을 보니 이미 공지는 했네요

 

그럼 초기에 뜨게 하던가

 

한참을 해보다가

 

공지를 봤네요

 

공지도 꽁꽁 숨겨놔서

잘보이지도 않는 POOQ

 

이거 말고 다른 대안을 찾아봐야겠습니다

 

 

 

황당한 로그인 메시지!

 

pooq 무료회원으로 돌아가야겠네요

 

 

다행히 해킹은 아니어서 안심이네요

아직 원인은 모르니

더 기다려봐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