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KB이마트 카드 굴비카드 신청완료

반응형

KB에서는 굴비카드라는게 있습니다

다른카드를 실적채워도 굴비카드 실적까지 같이 채워지는 좋은 방식의 카드죠

 

그래서 오늘 신청한 KB이마트 카드

 

이 카드는 굴비카드입니다

 

제가 쓰는 반굴비카드 파인테크를 매달 30만원쓰기 때문에

이마트 KB국민카드가 자동으로 30만원 실적이 됩니다

그래서 파인테크 하나만 써도 혜택을 받을 수 있죠

 

이게 바로 KB의 굴비카드 입니다

 

연회비는 5000원이네요

 

 

 

주로 쓸곳은 이마트!

7만원이상 사야지만 할인

 

다른건 뭐 특별한게 없네요

커피전문점에 10% 할인도 좋습니다

 

 

 

이마트 이제 할인 받고 장봐야죠

이걸 몰랐네요

 

 

그리고 그나마 쓸 커피전문점 10% 할인.

파인테크카드가 스타벅스 50% 할인이지만

가끔 회사사람들이랑 그냥 가는 회사 커피집은 이걸로 결제하면되겠네요

 

 

그외에는 별로 필요없는것들이라

이 2가지만 중점적으로 써서 매달 할인좀 받아야겠습니다

 

연회비는 이마트 1회만 써도 면제라고 하니

연회비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