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에서 대국민 사과를 했습니다.

 

 

 

원인으로 언급되는 EGR

BMW가 주장하는 EGR 이놈의 하드웨어가 문제인가?

아니면 국토부가 주장하는 EGR관장하는 소프트웨어가 문제인가?

 

국토부는 EGR를 거친 배기가스가 300도 이하로 냉각되지 않는다는 점을 들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상 문제가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엄청난 공방이 이루어 지겠군요.

 

 

 

 

빨리 리콜이 되고 문제가 없어져야하는데 말이죠

 

지난달 26일 10만6,000여대의 대규모 리콜을 결정한 BMW 대단한 결정을 했는데

문제는 EGR을 문제삼아 이와 관련된 부품회사가 얻어맞게 생긴거죠

소프트웨어 문제냐 하드웨어 문제냐! 그것이 문제로다

 

요한 에벤비클러 BMW부사장은 “한국의 결함률이 0.10%로 다른 나라와 비슷하다”며 “다만 한국에서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부분은 분석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직은 분석중? 근데 리콜? 하드웨어인지 소프트웨어인지 둘다 리콜인지도 궁금하네요

EGR만 바꾼다면 소프트웨어 문제라면 의미 없을테니 말이죠

 

 

 

조속히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제 BMW 화재로 한동안 씨끌씨끌 하겠습니다

 

운전자분들 조심해서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목숨은 소중하니까요

 

멋진성이(http://comvco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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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M 어려서부터IT를 좋아하고 IT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운영자(멋진성이)입니다. 매번 변화하는 IT에 매력을 느끼며 IT업종에서 IBM서버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꼭 서버만이 아닌 컴퓨터/스마트폰/IPAD/PS3/XBOX 등등..많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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