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다이슨 공기청정기+선풍기 TP03 최저가 할인중

반응형

다이슨은 이름값만으로도 엄청난 비용이 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청소기가 대표적이고 공기청정기까지 프리미엄이 장난아니네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TP03으로 다이슨 공기청정기 입니다

 

원래 가격이 70만원대인데

이번에 무슨 이벤트 하면서 50만원초반으로 떨어져서 20만원가량 할인을 합니다

 

일반 마트가도 기본 할인 적용되어있습니다

 

 

 

기본 인터넷 가격입니다

 

여기서 포인트라던지 쿠폰 할인이 더 되는거죠

 

최대 48만원까지 봤는데 금일은 50만원까지만 있네요

하이마트에서 50만원까지 하구요

 

옥션이나 11번가는 51~52정도 하네요

 

tp01~04까지 있는데 다 기능이 달라요

tp03이면 거의 최신이기도 하죠

 

 

 

위 정가를 보면 50만원대가 결코 비싼게 아닙니다

이미 몇달전만 해도 70만원에 구매한 분들이 많으니까요

 

이걸 사려고 엄청 기다리고

필요없다라고 해보지만

 

고민이 되는 가격으로 되어서

지금도 고민중이네요

 

 

 

휴기 읽어보면 선풍기로 쓰기에는 풍량이 적다 와 소음이 크다 입니다

그래서 작은방에 놓고 살살 쓰실분 - 선풍기+공기청정기

혹은 거실에 두고 크게 쓰실분 - 공기청정기

 

tp03은 350도 바람까진 안됩니다. tp04버전 이 됩니다

거의 비슷한 기능이 있습니다

 

1년마다 필터 바꾸면되고

10만원정도 한다네요

 

일단 고민 중입니다... 질러야 편한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