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가지고 싶다! BOSE Companion 2 Series II 2채널 스피커[Companion 2 Series II]

반응형

BOSE Companion 2 Series II 2채널 스피커[Companion 2 Series II]

갑자기 가지고 싶어지는 스피커

 

가격은 17만원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약간 부담은 되지만 지인의 추천으로 가성비가 훌륭하다는 소릴 들었습니다

 

 

 

 

2채널로 액티브 스피커 입니다. 아~ 정말 집에서 음악들으면 소리가 다르다고 하는데

그음질을 직접 들어보고 싶네요

 

빨리 돈을 모아서 더 좋은 것도 사고 싶지만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해서 여기서 만족해보려고 하는데

일단 구매부터 해야겠죠^^

 

열심히 최저가를 알아보고 이번주나 다음주에 질러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찾아본 결과 제일 저렴한곳은 여기...

할인율이 팍팍이네요

 

이건뭐 설명을 할수가 없고 직접 들어봐야 안다고 하니

주말에 신세계 백화점 BOSE매장이라도 가봐야겠습니다

직접 연결해서 들어보면 느낌이 팍팍 올텐데요

 

아~ 일단 좋은놈을 추천받았으니

지를일만 남았네요^^

 

 

컴퓨터에도 되고 만능 호환제품이니 그냥 사서 연결만 하면 굿

아 ~ 빨리 구입해보고 싶네요.

 

 

지마켓에서 제일 저렴한곳도 있군요

http://gmkt.kr/gI-zb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