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개봉기] 그루브 스틱 USB 2.1채널 사운드

반응형
와우 서프라이즈한 제품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그루브스틱이라는건데 USB 2.1채널 스피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쭉하네요. 이걸 세워서 써야할지 눞혀서 써야할지 ^^ 세워도 좋고 눞혀도 좋은 스피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이 제가찍은 사진보다 잘나온게 있어서 이렇게 되어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 사진입니다. 연결 선이 조금 짧네요~ 잠깐 소리를 들었는데
우퍼 있는게 느껴지네요
이런 작은 스피커에서 느껴지는 이런 소리는 괜찮군요
블랙이라서 ~ 심플합니다~  가방에 넣어다니기  짱입니다 조금 무게는 있네요.
연결하면 바로 USB인식하면서 딱 나오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방 인식해버리니 드라이버 필요없어서 더욱 좋네요~당연한거지만요^^
개봉기이니
이제 곧 사용기 따로 올려보겠습니다. 사무실이라 소리를 못내는거라서 ^^
집에가면 바로 ~ 여행가도 바로~

좋은 가격에 공구 추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