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갤럭시탭10.1 직접만져보니 가볍군요 태국현지

반응형


태국 파라곤 백화점에서 보게되었네요



dmb는없지만 정말 가볍더군요
제가가진 아이패드2가 무거울정도로



화면은 비슷합니다
화질은마니 차이가나죠 ㅠ


두께도 얇고


1280해상도의 위력입니다



가격도 아이패드2보다 저렵하네요




유심 장착부분입니다





갤탭이 커진느낌 하지만 더 가벼워진느낌 좋네요



지나는 길에 고급차매장도 보고 왔어요

오늘은 눈이 호강한날입니다

돈만있음 더 사고싶을정도네요



우리나라 이제 예판중이죠 dmb도 있고

추가구입 고민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