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건의]시민의숲매헌공영주차장 횡포

반응형

양재 시민의 숲 앞에있는 매헌역 공영주차장입니다

 

지난번에 요일제 차량 할인되냐고 물어보니 된다고 해서

 

주차해보려고 갔더니

 

1일 주차는 할인이 안된다고 하네요

 

잉?

 

15000원인데 요일제면 30% 할인입니다

 

왜? 1일 주차는 할인이 안된다고 하죠? 하니 남는게 없다고 하네요

 

여기서 할인해주면 남는게 없으니 할인 안된다고...

 

비도오고 그럼 나갈테니 그냥 문좀 열어달라 뒤에는 횡단보도도 있고 차량도 들어오니 위험하다

 

했더니

 

그냥 후진해서 가라고 하네요

 

아우 정말 이런 개똥같은 관리인

 

정말 짜증내고 왜 안열어주냐고 하니

그냥 돌아가라고

 

다른사람들도 다 그렇게 간다고

위험하게 후진해서 나갔네요. 횡단보도 사람도 많은데

 

출근시간이라

짜증만 만땅

 

정말 공영주차장 아저씨랑 싸운게 몇번째인지

 

말이정말 안통하네요

 

개콘에

나오는

 

난 그건 모르겠고

그냥 할인안되니 뒤로 후진해서 나가!

 

 

 

 

정말 매번 텅텅비어있는 주차장

좋은위치인데 왜 그리 비어있나했더니

 

관리자가 개똥같으니 저같아도 주차하기 싫겠습니다

무슨 관리를 자기마음대로 하는건지

 

 

 

이런혜택 다 거짓말입니다 여러분~~~

혜택 보려면 몇번이고 부딪히는 일들이 많네요

 

어후 진짜 몇푼안되는거 아껴보자고 하다가 개똥같은 관리인들 때문에 더 열받네요

이전에 한번 이런비슷한일이 있어서

이젠 말도 오래안하고 그냥 제가 무시해버립니다

 

괜히 말해봤자 통하지도 않고 ㅋ

그냥 무시하고 가려고하는데도 후진하라니....문열어주기도 싫었나봅니다

 

아니 왜?

요일제 할인을 안해준건지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자기가 받는돈도 아닌데

위에 시키는데로만 하면되는데 말이죠.

 

이딴사람이 지키는곳에 제 차를 맡기기 싫습니다!!

 

시민의숲 매헌공영주차장 !! 지키는 사람 바뀌기전까진 절대로 안가렵니다. 어우 진짜

후기 원래 잘안쓰는데 정말 화가나서 다른분들도 괜히 거기 주차했다가 봉변당하지 마시고

그옆 매헌기념관 30% 해줍니다. 다만 카드가 안되어서 그렇지

차는 잘 지켜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