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광고시장은 천고마비의 계절. 공격적 광고넘쳐나고있다

반응형

지금의 광고시장은 천고마비의 계절처럼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정도 광고를 하는건 처음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공격적으로 마케팅 하는 이유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소비력 저하로 인한 판매부진이 가장 큰 이유이며
이제 벌어뒀던 돈은 광고로 쓰려고 하고 있습니다
많이 알리면 많이 사겠지 하면서 분단위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광고비만 어마어마해지는거죠.

그리고 홍보 매체는 엄청난 돈을 받게 되는거구요
이래서 홍보력을 갖춘게 최고라고 하나봅니다
그게 바로 카카오톡이죠. 카카오톡이 요즘 광고 연계해서 돈을 쓸어담는거 같더군요

홍보를 잘하려면 '아이디어 - 인맥 - 예산' 이렇게 3박자가 가장 잘 맞아야지만 효과적인 광고홍보가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이렇게 다 맞추기가 쉬운것만은 아니죠
일단 홍보의 첫걸음이 바로 '내 조직'을 아는 것이라고합니다
내 조직을 알아야지만 제대로된 홍보가 된다는거죠
아이디어가 나오려면 내 조직이 어떤 조직인지 확실히 안다면 소스가 넘쳐 나올것입니다
이걸 홍보에 적용한다면 어마어마한 홍보력이 생기는거죠~

지피지기면 양질의 소스가 나온다!!

홍보가 잘되어야 돈이 나오는거죠. 홍보가 안된다면 시간과 돈낭비가 되어버립니다.
홍보의 전문성을 키우고 홍보의 중요성을 알게된다면 자신을 알리는것부터 해서 회사를 널리 알리는데 큰 보탬이 될것입니다. 조금씩 홍보에 맛들려가고 있는중입니다.
블로그 역시 홍보니까요^^ 전문적으로 다가가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