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알뜰장터

[구매중] 42" LCD TV 삼성이냐? LG냐?

반응형

정말 어려운 구매중입니다.
TV를 하나 장만해야하는데... 혼자 살지만 TV는 봐야하기에.. 너무 쓸쓸해서 안되겠네요.^^
그래서 알아보고는 있는데..이거참..가격이..기본 130만원대이군요..

인터넷으로 고고싱~

삼성 ( LN40B650T1F )

이놈이 삼성에서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놈이더라구요

온라인상에 나와있는 스펙 ㅡㅡ. 뭥미? 뭘보고 고르라고?
삼성은 왜 스펙을 자세히 기록은 안해주는지 쳇.. 나쁘군요.. 자세히 해야알지 모르는 소비자는 어쩌라구!!!
가격은 130만원정도 하는군요. 현재 삼성은 이거말고는 없네요.. 더좋을려면 200만원 가까이 가야하니까요.


엘지!

처음부터 호감이 갔던 모델들입니다.
두가지가 있는데 ^^ 가격차이가 얼마 안나기 때문에

저렴한거 ( 42LH40YD ) - 저렴이라 해도 가격은 110만원대. 최저가 기준이죠^^

아주 자세히 나와있는 스펙들.. 아주 소비자들이 선택하기에 편리하죠^^


모양 참 이뻐요^^

장점: 42형 , 80000:1 , 풀 HD , 240hz 빠른속도 ,
단점 : Divx 안됨 , 반광패널


다음은 제가 진짜루 구입하고 싶은 모델 ( 42LH70YD )
이놈은 그냥 지르고 싶지만 가격이.. 위랑 얼마 차이안나지만 스칼렛이란 이름을 걸고 20만원정도 비쌉니다.


중간에 모양이 약간 틀리군요^^ 다이아인가요?? ㅋ
약간 불그스럼한게 이쁘게 잘 빠졌네요. 혼수용품으로 3개월전에 190만원했던제품이랍니다. 후배가 구입했네요

이놈역시 스펙 잘 나와있네요. 이상하군요. 엘지는 스펙 잘 내놓는데.. 왜 삼성은 안그러는지
소비자를 조금더 생각해줬으면 좋겠네요.

장점 : 100000:1 , 디자인 , 풀 HD , Divx감상 가능
단점 : 120hz , 반광

위 제품이랑 다른점은 명암비,디자인,Divx감상,120hz 만 다르면서 가격은 20만원차이라..

신중히 고민해야할 부분입니다. 물론 여유가 되면 42LH70YD를 구매하겠지만 Divx 가 필요하지 않다면 40YD제품도 괜찮다고 봅니다.

LG는 제품이 다양하네요. 삼성은 40~42형에서 다양한 제품분류가 없는듯 합니다. 다른 크기에서는 많겠죠^^
제가 알아본게 여기까지라서 40~42형 구매하실분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요.

언능 제가 사서 성능을 보여드려야하는데. 쩐의 압박으로 ...

여튼 좋은 제품 소개해드렸습니다. 물론 제가 구입하려고 하는제품이니. 이글 보고 같이 공동구매라도 ㅎㅎ

TV는 10년이상 볼꺼라서 신중해야한데요~ 가격만 보시지 마시고 꼭 스펙을 확인하셔서 선명하고 번짐없는 제품으로 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