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노트북 추천

노트북 Dell N3010 13.3W 제품 LCD화면 보호기 구입기

반응형

이번에 드디어 질렀습니다
가격은 2만원 좀 넘는군요
3M은 5만원정도 합니다
반값이라서 샀는데 3M마크도 있어서
좋았는데 말이죠



덮어두면 LCD보호도 되고 개인 정보보호도 되는거라서 끌리더라구요~
일단 LCD가 보호가 되니 그게 맘에 들구요



음.. 좋다 좋아~ 끌린다 끌려~
가격도 23000원정도면 나름 구매할만한데...물론 쿠폰 먹여서 이가격이 나오는거지만요^^

사이즈 별로 다있어서 다른 노트북도 구매 가능합니다


규격도 많군요

설치도 무쟈게 쉽네요



제품은 위 제품입니다.



잘도착했습니다 ㅎㅎ 이젠 장착만이 남은길..


쿠폰이용권은 요즘 거의 다들어있더라구요
전 안써서 버림..


부착되고 비 부착식으로도 사용되는
설명이 박스에 나와있네요
안구부려지도록 딱딱한 필름에 쌓여있습니다.



좌우 60도 화면인식 불가능이라고 했는데
실제로 봐야겠죠
실제 장착사진입니다.
정면에서 보면 잘 보입니다.




우측에서 보면 잘안보이죠.
좌측역시 잘안보입니다.



이렇게나마 조금 보안했습니다.
2만원이라서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좋은 성능이긴 합니다만..역시 3M이 아쉽긴 합니다. 정품을 구매하는걸 권장드립니다.
좀 비싸도 ..

전 사이즈가 안맞아버리네요 ㅠ 13.3W는 맞는데 으윽..이럴수가..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좌우 다 안맞네요. 같은 사이즈라도 다른가봅니다
구매하실때는 실 사이즈 꼭 측정해보시고 구입하세요~ 저처럼 실수 하시면 안되요~

주 목적이 지하철 이동시에 주위 보안때문에 구입한거라서
가끔 쓸려고 해서 그냥 쓴답니다.
3M과는 비교불허입니다. 3M이 좋답니다.
다음에 사면 꼭 3M살꺼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