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디시인사이드 서비스 이관 인터넷 팩토리

반응형

인터넷의 성지인
디갤이 서비스 이관이 된다네요 ㅠ
이일을 어쩌나.

최근 광고가 심히 많이 달리던데
자금압박이 온걸까요?



공지에는 위와 같이 올라와있습니다
이젠 정말 큰 성지 하나가 무너지는군요
그많은 유저는 어디로 분산이 될지가 의문입니다
도탈로 다시 갈아탈것인지
새로운 디갤이 만들어질 것인지





디시 공지에는
엄청난 덧글로 도배가 되는상황이네요



정말 파급이 큰가봅니다
인터넷의 위기라고 표현을 하던데 ^^
예전의 인터넷 제국이 생각나네요
매일매일 100만원이벤트를 했던곳이죠. 아실분이 계시려나? ㅎㅎ
그때 폭발적인 수입으로 통장이 엄청 늘었었죠.



이젠 서비스가 이관되고
이후의 방향이 기대가 됩니다
어떻게 될지가 가장큰 의문이네요
분명 변화가 크게 일어날텐데 말이죠

이젠 개새와 개죽이 등등 많은 그림을 다시는 못보게 되겠군요
새로운 디갤이 나와야할듯 합니다
이젠 어디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