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면도에 피나는 일이 없도록 질레트 피부 저자극 퓨전

반응형


남자들이 매일매일  쓰는게 바로 면도기 입니다
전기면도기도 있지만 전 너무 자극이 심해서 일반 면도기로 하고 있습니다
일반 면도기에도 급이 있죠?
제가 써본 최상급이 바로 질레트인듯합니다.

 

지금은 질레트 퓨전이 아닌 일회용으로 전전하고 있지만 다시 질레트 퓨전으로 갈아타려고 하고 있습니다
한주에 한번은 꼭 피부자극때문에 피를 보는거 같네요 ㅠ
이번에 박지성이 광고로 찍어서 더욱더 신뢰가 가는 질레트 퓨전

그림만 봐도 신뢰감이 들지 않나요? ^^
가장중요한 피부자극
전 피부자극을 가장 먼저보는데 저자극면도 요렇게 결과도 잘 나와줬네요
느낀데로 말한거니 그대로 나오겠죠^^


최근 테스터를 뽑아서 상금 300만원을 주는 이벤트도 벌이고 박지성 주축으로 광고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저도 신청은 했는데 떨어졌더라구요. 그래서 아직도 1회용 사용중. ㅠ
남자 피부관리는 면도기에서도 중요한데 말이죠.



마트가면 항상 눈에 띄긴한데.
이런마크 딱보면 아~ 그거구나 만 하고 쉽사리 구입을 망설였었네요


이정도 기능을 이제서야 다 알게되니
더도 말고 바로 구입마음이 들게 되더군요


최근 통계와 의사분의 말씀도 좋은 말만 나오다보니
질레트 퓨전으로 끌리는게 당연하겠죠.
정말 여자의 스킨십을 부를지는 해봐야알겠네요^^ 솔로는 어쩌라구 ㅠ
하지만 면도기를 추천하라면 바로 질레트 퓨전을 추천 할것입니다.
남자분들 어떤 면도기 쓰세요? 궁금하네요. 저처럼 일회용도 오래 쓰시는분이 계신지?
아니면 질레트 퓨전 벌써 쓰고 계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