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위치로그(Travel)

몰디브 아답터나 전자기기 충전은 어떻게 하나

반응형
보두히티에서는 220볼트 사용이가능하네요
다른 잭이없어도 바로연결이 가능하답니다
핸드폰 충전기나 노트북 충전기 모두 사용이가능합니다
꼭챙겨오시길....

로밍하는 휴대폰 충전이 필수니까요
그리고 폰에 노래도 가져오는 사람이 있으니 그때도 사용해야겠죠

몰디브는 정말 조용합니다
같은 한국사람만나도 이야기 잘안해요 ㅎㅎ 신혼이니까요
같이 널면 더욱더 재미는 있을듯하네요

고기 유인법과 스노클링법 날씨에 대해 대충 적어드렸네요
그리고 필요한것들도 좀 적었으니 처음오신분들 마니참고하세요


처음와서 모르는게 넘많네요
도움이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오기전에 막막해서
조금이나마 이렇게 공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