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문소리 베드신 영상으로 곤혹 저도 문소리인줄알았네요

반응형

 문소리 동영상으로 유포되는 나탈리의 삭제장면 동영상이 이슈화 되고 있는데 저도 직접 보고나서 처음에 이성재랑 문소리인줄알고 깜짝놀랬습니다

하지만 추후에 소식으로는 나탈리의 김기연이라는 사실을 알고 비슷하구나 했습니다. 나탈리 재개봉하나요? 왜 뒷북을 치는거죠? 안본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건지....

 

동영상에서는 처음에 문소리 나중에 김기연이 나오는줄 알았죠

안봤더니 모르겠더라구요

 

그런데 모두 김기연이라는 말이네요

 

 

 

나탈리는 이전에 개봉된 영화인데

이제와서 이렇게 이슈가 되는건 왜일까요?

 

재개봉 하는건가요?

 

 

이게 바로 문소리를 가장많이 닮은부분입니다.

거의 문소리라고 해도

그래서 아마 오해를 산거 같습니다

 

 

이제는 김기연인줄 알겠네요

처음이랑 뒤게 너무 다르네요

 

이성재는 확실히 ㅋㅋ 알겠네요

 

 

 

 

김기연 많은 영화에 출연했더라구요

이번 계기로 엄청 알려졌을듯합니다

 

전 문소리만 알고있었는데말이죠

문소리가 최초 유포자를 신고해서 처벌하려고 한다는거 같던데

 

정말 찾을 수 있을까요? 저도 링크로만 보고 문소리구나 하고 넘어갔었는데

이렇게 이슈화 될지는 몰랐네요

 

 

여튼 괜히 피해를 입으면 안좋으니 잘 마무리 오해없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