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바이네르 신발 효도잔치 선행배풀어

반응형

바이네르 대표님이 보니 엄청난 분이네요
자비를 들어 어른들과함께 효도잔치를 했습니다

각 동의 어르신을 초대하여
밥과 공연을 대접했습니다




제가 신고 다니던 신발인데
이런걸 하다니 정말 대단하군요

오랜 장인정신과
배풀줄 아는 정신이
참 대단한거같아요

홍보대사들도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이봉원도 오고
개콘 박성호도 오고
김상중도 오고정말 짱이네요
저야 자원봉사하러갔지만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시네요




대표님이직접 사회를 보더라구요
대단했습니다




어버이날 선물은 필수겠죠


성남시 따슴피아로 활동하게되면서 좋은 사람들도 만나고 좋은 행사도 참여하니 두배로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