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소문난 잔치에 먹을꺼 없다? 레노버 이벤트 미흡

반응형
이번에 야심찬 이벤트를 한 레노버 입니다.
아래와 같이 리뷰 이벤트 홍보를 진행했는데요.
안타깝게도 미흡하게 끝이 나버렸네요. 2일 무단 지연이라는....

사은품이 꽤 좋은걸 걸어서 그런지 조금 늦게 발표를 하네요
1등이 최신 노트북 1대를 그냥 주는거네요
참가자들은 모두 저포함해서 100명이 조금넘은듯 합니다. 의외로 안알려진 이벤트였죠.
어떻게 운좋게 제가 보게 되어서 참여를 했는데 감감 무소식이었네요.
발표일을 계속 미루면서 이젠 미룬다는 말도 없이 그냥 지나가고 있네요
기다리는 사람들은 생각도 안하나봅니다. 아니면 1등 사은품 받을사람이 없는건가?

26일 오후 늦게 발표가 나왔네요

전 2등 당첨. 16기가 메모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등을 바라진 않았지만. 그래도 아쉬울 따름이네요...


이벤트 주소 : http://event.danawa.com/lenovo_100729




이 공지를 뒤로 하고 아무것도 볼수가 없네요. 안타까운현실이네요
물론 1등을 하면 좋지만 잘하는 분들이 엄청 많으므로 순위라도 들자 라는 마음에 참여를 했는데요
정말 이럴수가 ...

아쉬운 이벤트 마무리 였습니다.

이벤트를 할때에는 항상 준비를 철저히 하고 . 일반 개인이 아니잖습니까?
다음에는 더욱더 성숙된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BM의 기술력을 이어받은 레노버 꼭 그 명성을 이어가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