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아동 영어만화학습서 매직어드벤처스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매직 어드벤쳐스는 총 6권으로 구성된 유치원생 초등 저학년용 수준별 영어 만화 학습서 입니다.
제가 검색을 통해 알게된 이 책은 아이들에게 영어 읽기,듣기,쓰기,말하기를
균형있게 학습할수 있는 초등학생들에게는 꼭 필요한 책이라고 생각됩니다.

요즘 조기영어학습이 무지 중요하다고 하죠
많은 경험과 학습이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그중에 매직어드벤처스가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매직 어드벤쳐스 구성입니다.

MAGIC ADVENTURES 는 1~6권 까지 구성이 되어있고 1편당 학부모가이드와 단어카드 그리고 시디 3장이 들어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알찬구성으로 되어있네요


내용은 상황별로 간단하고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그림과 그림에 대한 상황정리로 되어있습니다.

공부를 놀이처럼 할수 있도록 구성을 해놓아서 아이들이 관심과 흥미를 확실히 끌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내용을 보니 잭,잭의 여동생 벨라,신비한 소녀 올리비아, 강아지 에이스가 등장해서 학교와 세계 그리고 마볍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 제목그대로 마법 모험입니다.

매직 어드벤쳐스의 장점

영어의 시작은 정말 중요합니다. 매직어드벤쳐스가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주고 뺵뺵한 영어가 아닌 독특하고 개성있는 그림체로 쉽게 다가갈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이에게 흥미를 줄 수 있는 이야기 전개로 아이들이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내용으로 전달이 됩니다.
1~6편까지 알찬 단어 배합과 이야기 전개로 교육과 흥미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줄 매직어드벤쳐스입니다.



또한 학부모 가이드를 이용하여 일반 가정에서도 부모님들이 직접 선생님이나 교육자가 될수 있어 더욱더 부모님과 밀착 공부를 하게 되어 부모님의 관심을 느낄수 있게 하였습니다. 단어카드와 CD를 통해 교재에 대한 진행 방법까지도 손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터파크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되지 않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영어교육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관심을 가지고 볼만한 매직 어드벤쳐스입니다.

이퓨처(http://www.e-future.co.kr) 에서 발매한 초등 저학년용 수준별 영어 만화 학습서(Graded Comic Readers)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