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덴티티탭 발매 연기 안습 KT 13일연기

반응형

아이덴티티탭 발매가 연기가 되었네요.
수량 부족으로 발매를 안했다고 하는데
미리미리 준비좀 할것이지 왜 꼭 아이폰 3 사태를 만드는걸까요?



어차피 다음주에 발매될줄 알았던 저로서는 그냥 덤덤하네요
13일 발매일이 정해졌다는데 이번에는 거짓말 하지않겠죠.
늦어도 14일이면 받아볼수 있겠네요. 꼭 발송해주길 바라며
9일날 가입 개통했으니 아이나비도 꼭 넣어서 주세요~ 4GB메모리까지요~ ㅎㅎ
제가 알려드린데로 9일날 같이 가입하신분은 접는키보드+아이나비+4GB+채권+유심+가입비 모두 무료 혜택이죠^^
http://v.daum.net/link/9506767 여기보고 가입하신분들이죠. 아이나비랑 4gb는 없어졌지만 나머지는있답니다.

그나마 위로로 삼고 기다립니다.
언능와서 이렇게 저렇게 만져봤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아이덴티티탭으로 도배가 될듯합니다. 헤헤
안드로이드 정복에 나서야겠습니다.

올레패드 ~ 가 이름이 더좋은데 말이죠. 아이덴티티탭은 좀 어려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