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플APP추천무료모음

아이패드용 소울칼리버가 나타났다 SoulCalibur

반응형
아이패드용 소울칼리버가 나왔습니다, 가격이 좀 비쌉니다 그래도 많은 인기가 있는 게임이라 아주 반응이 좋습니다

저 역시 바로 해봐야죠
안해보면 후회할 게임

근데 레티나디스플레이인 아이폰에서 더 화질이 좋다는 소문이



앱스토어에 올라온 게임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죠



사진이 좀 돌아간거에 대해 죄송합니다

찍다 보니 이렇게 돌아가네요

캐릭터 선택 화면입니다



키는 위 그림처럼 보이게 되며 다르게 변경도 가능합니다



그래픽은 정말 뛰어난거 같습니다



쉽게 연승할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깔끔한 그래픽



마지막 대장입니다

이놈 캐릭터였는데
초반 소울칼리버는 대장이네요



좀 쎄긴합니다
한번지고 다시 이깁니다



분해가 되어버리네요
ㅎㅎ



완료 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캐릭터가 생성이 됩니다. 우리나라 캐릭나오네요



새 캐릭 선택 가능합니다



새 캐릭으로 게임을 잠시 즐겨 보았습니다



밖으로 집어 던지기



한번 즐겨보실분은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시간 때우거나 즐길때 정말 재미있고 추억의 향수를 불러 일으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