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양재역 bar 갈때 주의사항

반응형

양재역은 bar가 많이없어요
선릉가면 좀 있어요
근데 양재역 bar에 갈땐 조심해야하는게

TC 를 메뉴아래 아주 작게 적어놨네요
TC가있습니다 그리고 vat도 추가로 내야합니다


이 글을 적는 이유도 저처럼 모르고 당하지 말라는거고 다른 저렴하게 TC없고 안주강매없는 bar들도 있다는걸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카프리가 1만원이고
하이네켄 13000원 모두 vat별도랑 tc 붙네요


안주도 무조건 시켜야한다고 강매하고
밖에적혀있는 세트메뉴 달라니까 이제안한다고 할때 알아봤어야하는데 어익후

계산할때보면 5만원 더내야합니다
완전 사기당한느낌이지만 주문서 아래 작게 적혀있어요당하지마시고

꼭 TC 있는지 물어보고 가세요

아놔 사기당한느낌이라 짜증나네요 바가지요금 제대로 걸렸네요


양재역 bar 절대 안갑니다
예전에 선릉 bar갔을땐 맥주만 딱 먹고 깔끔하게 나왔는데 양재는 갈만한게 못되군요

매상올려주고 조용히 맥주나 마시고 올려고했는데 된장 왜이러는지원

40분동안 제가 맥주 6병 안주하나 4만 먹고 낸돈

[Web발신]
[현대카드M]-승인
184,800원(일시불)
리츠


형이랑 간단히 조용히 먹자고 갔다가 호갱님 ㅠ

반응형